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세연테크, 국제보안기기展에 에지핸들러 등 보안솔루션 전시

조세일보 / 백성원 전문위원 | 2018.03.13 10:39

세연테크의 에지핸들러

◆…세연테크가 국제보안기기전시회에 선보일 에지핸들러. 사진 세연테크 제공

세연테크(대표 김종훈)는 14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보안기기전시회(SECON)에 자체 개발한 최신 보안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산업통산자원부가 인증한 보안전문 국제전시회로 아시아 유일의 통합 보안전시회이다. 

세연테크는 원격감시와 원격제어 및  DVR/NVR의 통합관리가 가능한 하드웨어 장비 '에지핸들러'를 중심으로 반제품 모듈 등 최신 보안솔루션을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에지핸들러는 어댑터와 디코더로 구성된다.

세연테크의 '어댑터 EHA200'은 다양한 종류의 DVR 및 NVR 그리고 PC에서 나오는 HDMI영상신호를 H.264로 압축하여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지로 전송하고,  EHA200이 압축해 전송한 데이터는 세연테크의 '디코더 EHD200'을 통해  모니터에 영상으로 표출된다.
 
사용자는 디코더에 연결된 마우스와 키보드를 활용해 에지핸들러 어댑터에 연결된 다양한 기기를 원격지에서도 현장에서와 똑 같이 제어 할 수 있다. 에지핸들러의 가장 큰 장점은 서로 다른 회사와 다른 어댑터와 디코더 모델도 원격지에서 통합 제어 및 설정이 가능한 새로운 시스템이라는 점이다. 

김종훈 대표는 "세연테크는 HD 급부터 4K, 그리고 H.265기반의 IP모듈을 자체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TTA의 보안인증을 완벽하게 지원 하도록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 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