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LG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분야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

조세일보 / 백성원 전문위원 | 2018.03.14 15:20

LG디스플레이로고

LG디스플레이가 첨단 기술 창업지원 전문기업인 블루포인트파트너스와 디스플레이 분야 독창적 기술과 창의력을 가진 창업가 지원에 나선다.

드림플레이(Dream Play) 프로그램으로 LG디스플레이의 기술지원과 블루포인트파트너스의 기술 창업 지원을 바탕으로 미래 디스플레이 분야 기술 혁신을 이끌 스타트업을 발굴하게 된다.

새로운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기술과 이를 응용한 주변기술, 제조공정 및 소자, 부품 및 소재 기술 등 적용 가능한 혁신 아이템을 보유한 신생기업을 발굴해 육성하기 위한 것으로 전문가의 제품화 및 시장 분석 노하우 전수 및 창업에 필요한 린스타트업(Lean Startup) 교육과  LG디스플레의 기술지원 및 사업인프라 협력 기회도 제공된다.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블루포인트파트너스는 오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4월 4일 부산, 4월 5일 대전에서 프로그램 설명과 이용관 대표의 기술 창업 강연을 진행하는 로드쇼를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드림플레이 접수페이지(http://dreamplay-tech.com/)를 통해 4월 13일까지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를 통과한 팀은 7월 말로 예정된 데모데이(Demo Day)에서 보유하고 있는 기술에 대해 발표할 기회가 주어진다.

수상한 팀에게는 LG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소정의 상금과 함께 심사를 통과한 팀들은 연말까지 심화 평가를 통해 최대 1억 원의 초기 투자비용도 받을 수 있게 된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