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위성호 신한은행장 2018 현장경영 시동…고객중심 경영 강화

조세일보 / 김대성 기자 | 2018.03.14 15:34

0

◆…신한은행 위성호 행장(오른쪽)이 충북 청주시 소재 그린광학을 방문해 조현일 대표(왼쪽)와 제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위성호 행장이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2018년도 현장경영을 시작했다고 신한은행이 14일 밝혔다.

2018년도 첫 번째 현장경영은 대전·충청 지역의 기업 고객들을 만나 업계의 현안과 금융지원 방향을 공유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위 행장은 13일 충북 청주시 소재 그린광학을 방문해 광학렌즈, 레이저미러 등 제품과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해당 산업분야와 기업의 현황 및 전망을 경청했다. 그린광학은 차세대 광산업을 주도하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이어 위 행장은 그랜드 플라자 청주 호텔에서 대전·충청지역의 중소·중견기업 고객 대표들을 초청해 오찬 세미나를 시행했다.

또한 이언컨설팅그룹 전명환 대표를 초청해 근로시간 단축, 최저임금 인상 등 올해 변경되는 주요 이슈 관련 강연을 진행해 참석한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위 행장은 계속해서 15일 호남, 27일 부산·울산·경남, 28일 대구·경북, 4월 3일 서울·경기 지역에서 총 450여명의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생산적·포용적 금융에 앞장서기 위해 일자리 창출, 혁신기업 투자,사회 취약계층 지원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두드림(Do Dream)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