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교보생명, 우리아이생애첫보험 출시

조세일보 / 황현정 기자 | 2018.04.16 10:55
ㅇ

◆…교보생명이 우리아이생애첫보험을 출시했다. 사진=교보생명 제공

교보생명이 16일 어린이보험 하나로 태아부터 최대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우리아이생애첫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유아기와 청소년기의 자녀 보장은 물론 30세가 되면 성인보장으로 전환해 이중부담을 덜고 100세까지 보장기간을 확대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임신·출산에서부터 자녀가 성인이 된 이후까지 성장 단계별로 발생하는 주요 위험을 보장한다.
 
이 상품은 30세까지 각종 질병과 사고를 보장하고 성인이 되면 갱신을 통해 뇌출혈 및 급성심근경색증 등 9대 질병을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성인보장으로 전환시에는 필요한 특약을 추가할 수 있다.

치아보장특약은 질병이나 재해에 상관없이 보존치료와 치수 치료를 보장하고 충치와 잇몸질환 그리고 재해로 인한 보철치료와 영구치발치 등 치과치료를 최대 60세 까지 보장한다. 또한 각종 안과 질환과 수술,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질환과 ADHD나 성조숙증과 같은 신규 보장도 확대했다.
 
이외에도 부모가 불의의 사고를 당하면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주고 교육자금 및 양육자금도 지원해  부담 없이 보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상품에 가입하면 모바일 기반 어린이헬스케어서비스와 에듀케어서비스READ가 제공되고 성인이 되면 헬스케어서비스도 제공된다. 
 
가입은 주계약 및 특약에 따라 0세부터 최대15세까지이며 보험기간은 자녀보장 30세 만기, 성인보장 100세 만기이다. 보험료는 1구좌 기준 2만원에서10만원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자녀보장이 만료되는 30세 시점에 계약자적립금을 만기환급금으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