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호텔가, 가정의 달 맞이 다채로운 공연 패키지 제안

조세일보 / 민경종 전문위원 | 2018.04.17 13:32

"다채로운 공연으로 함께하는 사람에 따라 선택해서 즐겨 보세요"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 패키지를 줄줄이 마련, 손님맞이에 나서고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전국의 내로라하는 호텔들이 커플이 즐기기 좋은 공연,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 같은 공연 등 함께하는 사람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패키지를 내놓아 눈길을 끌고 있다.

호텔가에서 전해온 관련 프로모션들을 모아봤다.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콘서트! 뮤직 페스티벌

출처 : 글래드 여의도

◆…출처 : 글래드 여의도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여의도는 5월 4일 오후 7시부터 블룸 홀에서 자이언티의 로맨틱한 감성과 미식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개최한다.
 
개성 있는 목소리의 '음원깡패' 자이언티가 선사하는 로맨틱한 밤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블름 홀에서 열리는 콘서트 관람 또는 자이언티 콘서트와 함께 조식과 디너 뷔페가 포함된 패키지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지정석 12만원, 스탠딩 10만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그리츠'의 디너 뷔페 1인 이용권(55,000원 상당)이 함께 제공된다. 객실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리츠의 조식, 디너 뷔페 2인, 자이언티 라이브 콘서트 티켓 2매, 블랙 바 칵테일 2잔이 포함되며 가격은 39만원부터다.(세금 포함)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위한 이벤트와 패키지

또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가져볼 것을 제안하는 곳도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과학 실험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어린이날 특선 뷔페까지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 '사이언스 펀' 이벤트를 개최한다.

5월 5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사이언스 펀' 이벤트는 성인 55,000원, 어린이 30,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날 특선 뷔페와 함께 어린이 과학 실험을 오프닝 이벤트로 시작하여 공기대포, 풍선마술쇼 등의 과학 교육 공연 등 다양한 과학 실험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또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난타 공연과 특선 뷔페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해피 패밀리 위드 난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4월 24일까지 예약 시 더 뷰의 제주 말차 빙수와 인원 추가 금액 3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욱이 공연이 진행되는 그랜드 볼룸은 조명, 음향 등 공연을 위해 설계, 디자인 된 곳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가격은 42만원부터다.(10% 세금 별도, 성인 2인 기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터닝메카드 R,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국내 최고의 인기 캐릭터가 총 출동한 캐릭터 체험 존, 인기 애니메이션 OST 주제곡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콘서트, 닌텐도 플레이 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뮤지컬 시크릿 쥬쥬 갈라 쇼 이미지...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뮤지컬 시크릿 쥬쥬 갈라 쇼 이미지...그랜드 힐튼 서울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뮤지컬 시크릿 쥬쥬 &갈라 쇼'를 진행한다.

공연은 '시크릿 쥬쥬 프리미엄 3부작 첫번째 판타지 오디션 편'으로 생동감 넘치는 환상의 오프닝과 1초 만에 펼쳐지는 다섯 요정의 시크릿 변신 마법, 신나는 댄스와 음악의 향연 등 다섯 요정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날인 5월 5일과 6일 이틀간 1부 오전 11시, 2부 오후 6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갈라 쇼에는 뷔페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사랑하는 부모님께 선물하세요!

이외에도 사랑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한 호텔도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5월 7일 6시30분부터 크리스탈볼룸에서 '2018 노사연 & 김종환 어버이날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바램', '이 마음 다시 여기에', '만남' 등의 음악과 유쾌한 입담으로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노사연과 '존재의 이유', '사랑을 위하여', '백년의 약속' 등 많은 히트곡을 가진 김종환의 아름다운 무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국빈 만찬 행사 케이터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며 극찬을 받은 대한민국 조리명장 김송기 총괄 셰프가 준비한 특별 메뉴도 관심을 모은다.

김 셰프는 독특한 디저트로 화제가 되었던 평창 동계 올림픽 리셉션의 국빈 만찬 요리를 재현할 예정이며, 4월 1일부터 5월 7일까지 디럭스 클럽 객실 1박,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노사연 &김종환 어버이날 디너 콘서트 R석 티켓 2매, 꽃다발 커티시 등으로 구성된 '디너 콘서트 패키지'를 준비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4월 11일부터 5월 8일까지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박강성 디너 콘서트 티켓 2매로 구성된 '디너 콘서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디너 콘서트는 오는 5월 8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특히, 디너 콘서트에는 호텔 총주방장이 심혈을 기울여 디자인한 5코스 메뉴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