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현대百, 립사이클 캠페인과 H포인트 페스티벌 진행

조세일보 / 민경종 전문위원 | 2018.04.17 14:24

현대백화점이 안쓰는 립스틱을 기부 받는 '립사이클(LIP CYCLE) 캠페인'과 H포인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안쓰는 립스틱 기부하면 크레용으로 재탄생해요~!”

압구정본점에 비치된 립스틱 수거함 앞에서 직원들이

◆…압구정본점에 비치된 립스틱 수거함 앞에서 직원들이 '립사이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은 오는 22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경인 10개 지점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용하지 않는 립스틱을 기부 받는 '립사이클(LIP CYCLE)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부 받은 립스틱은 크래용으로 재활용해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미술 교육에 활용될 예정이다.

참여는 점포별로 비치된 수거함에 1cm 이상 남은 립스틱(틴트·립글로스 제외)을 넣으면 된다. 
 
오는 22일까지 'H포인트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

H포인트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출처 : 현대백화점

더불어 현대백화점은 오는 22일까지 'H포인트 패밀리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그룹 내 유통·패션·가구·식품 등 7개 계열사가 참여, H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포인트 2배 적립, 브랜드별 추가 할인, 무료 상품 선착순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화장품 브랜드 2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금액대별로 5%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건강식품 브랜드 '솔가' 매장을 방문한 고객 4000명에게 3만5,000원 상당의 비타민 상품을 무료로 나눠주고, 본가스시·조앤더쥬스 등 10여 개 델리 브랜드에서는 초밥·케익·샌드위치 등 60여 개 품목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토털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에서는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포터리반 등 4개 브랜드의 5000여 개 상품을 기존 할인율(30~40%)에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한섬 브랜드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인트 적립률(1%)을 2배 늘려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아울러 더현대닷컴, H몰 등 현대백화점그룹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현대닷컴은 의류, 잡화 등 200여 개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17%를 할인해주고(최대7만원), H몰은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적립해준다.(최대 40만원)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