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 23일 출시

조세일보 / 임재윤 기자 | 2018.05.16 09:33

ㅁ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후속 모델 '릴 플러스(lil Plus+)' 3종. 사진=KT&G 제공

KT&G가 오는 23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후속 모델인 '릴 플러스(lil Plus+)'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새 제품은 히팅 기술과 청소 기능 등에서 변화가 이뤄졌다. 전용 스틱에 열이 닿는 면적을 넓힌 듀얼히팅 기술이 적용됐으며 히터에 점착된 잔여물을 제거해주는 화이트닝 클린 시스템도 도입됐다.

디자인의 경우 부드러운 그립감을 구현하기 위한 소프트 코팅이 적용됐고 전원 버튼에 기기 작동 시에만 빛이 나는 히든 LED가 채택됐다. 테두리는 메탈 프레임으로 감싸졌다.

무게는 84g으로 기존 90g인 릴보다 가벼워졌으며 화이트와 블루 색상에 다크 네이비도 추가돼 모두 3종으로 출시된다.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으로 책정됐으며 2만 7000원의 할인쿠폰 적용 시 8만 3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기존 릴 구매를 위해 할인쿠폰을 받았던 소비자도 1회 한정 추가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 기재된다.

한편 KT&G는 릴 플러스 출시 기념 선착순 10만명의 구매 고객에게 전용 캡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