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현대차,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5100만원에 출시

조세일보 / 김상우 전문위원 | 2018.05.16 14:27

     

캠핑

◆…현대자동차는 오토캠핑에 필요한 사양들을 다양하게 적용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16일 지난해 12월 출시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의 외관에 실내 공간 활용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오토캠핑에 필요한 사양을 적용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는 베이지 컬러의 고급 가죽 시트와 브라운 컬러의 주름식 커튼, 주황색 계열의 버밀리언 컬러를 적용한 팝업텐트가 장착되었다.

특히 2열과 3열에 적용한 쿠션 시트는 0도부터 90도까지 기울기 조절이 가능한데 수직으로 세워 수납공간을 확장하거나 완전히 평평하게 눕혀 취침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내 공간 활용성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냉장고-싱크세트, 전기레인지, 접이식 실내 테이블 등을 기본으로 탑재해 음식물 보관, 조리, 식사를 차 안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차량 후면부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간이 외부 샤워기와 성인 2명이 샤워할 수 있는 정도의 양인 50L의 물을 담을 수 있는 청수통을 기본으로 적용해 캠핑지에서 편리하게 물을 쓸 수 있게 했다.

또한 팝업텐트에 탈부착이 가능해 실내·외에서 멀티미디어를 시청할 수 있는 빔프로젝터와 50인치 스크린, 벌레 유입을 방지하면서 통풍과 환기가 가능한 슬라이딩식 모기장 등 캠핑에 어울리는 편의사양을 마련했다.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의 가격은 5100만원이다. 이날 현대차는 구급차, 하이루프, 휠체어리프트, 휠체어슬로프, 3밴 냉동 등 5종의 특장차도 함께 선보였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