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접수

조세일보 / 민경종 전문위원 | 2018.05.17 14:36

여성 암 환자 대상 뷰티 노하우 전수

캠페인 홍보 포스터

◆…출처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과 방문판매원 '아모레 카운셀러'가 함께 전개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up your Life)'의 올 상반기 캠페인이 지난 9일 한림대학교 성심 병원을 시작으로 오는 7월 18일까지 20개 병원에서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2008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이 캠페인은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외모 변화로 심적 고통을 겪는 여성 암 환자들에게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일상으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돕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2018년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상반기 캠페인은 서울 및 전국 주요 지역 총 20개 병원을 대상으로 전개된다. 이 캠페인은 방문판매 경로의 아모레 카운셀러 및 아모레퍼시픽 교육강사가 자원봉사자로 참가해 여성 암 환자들을 위한 '진정한 미의 전도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환자들이 캠페인에서 배운 것을 일상으로 돌아가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캠페인에 참가한 모든 환자를 위해 특별 구성된 메이크업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브로셔가 담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 방법은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 및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은 더 아름다운 세상, 'A MORE Beautiful World'를 만들어가기 위한 사회 공헌 약속인 '20 by 20'를 작년 발표했다. 2017년부터 2020년까지 20만 명 여성의 건강과 웰빙, 경제적 역량 강화를 지원하여 전 세계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다.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핑크리본 캠페인, 희망가게, 뷰티풀 라이프 등을 바탕으로 매년 최소 70억 원, 5만 명을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