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동상이몽2' 신다은♥임성빈 잉꼬부부 면모 보여준다…김구라도 인정한 내조

조세일보 / 최동수 기자 | 2018.05.27 18:01

◆…동상이몽2 신다은♥임성빈 [사진: SBS '동상이몽2']

'동상이몽2'에 배우 부부 신다은♥임성빈이 출연해 잉꼬부부의 면모를 보여준다.

오는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성빈의 회사에 찾아가는 신다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신다은은 임성빈의 회사를 가기로 계획하고 직원들을 위해 직접 도시락을 만들며 新 '내조의 여왕' 면모를 보였다. 신다은은 SNS 요리 스타다운 요리 솜씨를 뽐내며 8인분의 요리를 직접 준비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자들을 감탄케 했다.

뒤이어 임성빈의 회사를 찾아간 신다은은 직원들과 준비한 도시락을 먹으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식사 중, 임성빈은 첫 만남 당시를 회상하며 신다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드릴로 철벽을 뚫었다"라고 말해 관심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임성빈 정도면 뭐~"라며 임성빈을 계속 칭찬했고 스페셜 MC로 함께한 류승수는 "지분 있는 거 아니죠?”"라고 물었다. 이에 김구라는 "전혀 없다"고 대답했고, 지켜보던 MC 서장훈까지 가세해 "임성빈 씨 아버지도 이 정도는 안 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다은 임성빈 부부의 연애 스토리는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