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키움증권, 온라인 자산관리 앱 리뉴얼 출시

조세일보 / 박지환 기자 | 2018.06.11 09:59

d

키움증권은 키움증권 자산관리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자산관리 앱은 누구나 쉽게 이용가능하다. 다양한 금융상품 컨텐츠를 제공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키움증권은 자산관리 앱을 새롭게 개편해 모바일 금융상품 판매 및 자산관리 강화에 나선다.

키움증권 자산관리 앱은 사용자 편리성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UX/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해 누구나 직관적으로 앱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펀드 매도 시점에 신규매수 혹은 추가매수 펀드를 설정할 수 있는 매도 후 매수 기능은 업계 최초로 구현된 새로운 기능이다. 키움증권에서 판매하는 모든 금융상품의 통합 플랫폼으로서의 역할과 함께 국내 최초로 해외채권까지 중개거래 할 수 있다.

금융상품 컨텐츠는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하다. 키움증권의 계좌나 아이디가 없어도 자산관리 앱 메인 화면을 통해 다양한 금융상품 및 재테크 정보를 만날 수 있다.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투자자들과 의견을 나누며 금융상품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키움 콕! 클럽도 신설했다. 키움 콕! 클럽은 소규모 온라인 모임으로 제공되는 정보들을 SNS에 공유할 수 있고 나만의 재테크 노트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앱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에 제공하지 않았던 지문인증, 공인인증서 발급, 모바일 이용신청 등의 다양한 업무 기능도 추가됐다. 앱에서 금융상품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바로 카카오톡 상담이나 전문가 유선 상담으로 연결해 고객이 투자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