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6·13지방선거]

홍준표, 선거 하루 앞두고 對국민 호소 "文정권 독주막을 기회 달라"

조세일보 / 최동수 기자 | 2018.06.12 16:46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중앙선대위 선거 후반 판세 분석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 김용진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중앙선대위 선거 후반 판세 분석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사진: 김용진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6·13 지방선거를 하루 앞두고 "문재인 정권의 독주를 막을 기회를 달라"고 국민에 호소했다.

12일 홍 대표는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 참석해 "각종 여론조사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압승을 할 것이라고 조사됐지만 모든 선거는 대부분 예측이 빗나갔고 뚜껑은 열어봐야 민심을 알 수 있다"며 "진짜 바닥민심은 한국당에 있고 국민들이 문재인 정권의 독주를 막을 기회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문재인 정권이 지금도 마음대로 하고 있는데 지방선거까지 통째로 넘어가게 되면 일당독재 국가가 된다"며 "저는 국민들이 균형감을 갖고 견제를 해 줄 것으로 굳게 믿는다"고 말했다.

또 홍 대표는 "내일이면 결론이 난다.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했듯 최악의 조건하에서 뛰고 있는 우리 후보들의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홍 대표는 이날 싱가포르에서 열린 북미정상회담에 대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북핵폐기가 이뤄질 수 있는 회담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