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카페 ‘밀크홀 1937’ 종로점 오픈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 2018.06.14 17:55

ㅗ

◆…서울우유가 마련한 5층 규모의 '밀크홀 1937'종로점은 유제품을 중심으로 아이스크림, 커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판매한다.사진=서울우유 제공

서울우유가 종로2가에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 '밀크홀 1937'을 15일 오픈한다.

5층 규모의  종로점은 유제품을 중심으로 아이스크림, 커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디저트 제품을 판매한다.

밀크홀 1937 종로점은 트렌디하고 모던한 카페 분위기를 연출했다. 일부 공간을 할애해 서울우유 전시관을 마련하고 우유 형상화한 아이템을 비치하는 등 서울우유와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의 색깔을 표현했다.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이 많은 상권 특성에 맞춰 5층 커뮤니티 공간과 4층 컨퍼런스룸을 1인 1메뉴 주문 시 예약 사용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예정이다.

종로점에서는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답게 서초점 테스트 매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밀크티 4종(오리지널, 라이트, 스트로베리, 말차)에 청량감이 돋보이는 민트레몬 밀크티가 추가되며, 참깨 아이스크림에 참기름 토핑을 곁들여 고소한 맛이 일품인 '블랙 그레인 아이스크림'도 새로 출시한다.

블랙 그레인 아이스크림은 종로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종로점만의 고유메뉴 이며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리코타 치즈 베이스로 한 베이글과 수제 요거트는 종로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이 외에 밀크쉐이크, 커피, 에이드를 비롯해 서울우유의 일부 인기제품도 판매된다.

서울우유 이상재 특수영업본부장은 “밀크홀 1937을 운영하는 데에 가장 중점을 두는 가치는 건강과 맛”이라며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서울우유의 신선한 원유를 베이스로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종로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종로점에서는 오픈 당일 1만5천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에코백 증정이벤트를 연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