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홈플러스, 1만원대 프리미엄 와인 '디스커버리' 론칭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 2018.06.19 09:58

홈플러스 와인디스커버리

◆…홈플러스 모델들이 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와인 디스커버리'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와인을 1만 원대에 선보이는 '와인 디스커버리' 시리즈를 전국 135개 홈플러스 주요 매장에서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유명 산지의 프리미엄 와인사의 세컨드 브랜드 8종을 각 1만4900원에 선보이는 것으로 누구나 프리미엄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들은 홈플러스가 지난 2년간 와인 소비자의 구매 패턴과 선호도를 분석하여 인지도가 높은 프랑스, 미국, 칠레, 호주 등 4개국의 와인을 선별했다.

특히 이 4개국 와인 중에서도 국내에 잘 알려져 있는 프리미엄급 와인의 세컨드 브랜드와 베스트 셀링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을 선별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면서도 품질면에서도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와인 디스커버리 시리즈는 ▲남프랑스의 그랑크뤼라 불리는 마스 드 도마스 가삭의 세컨드 브랜드인 '물랭 드 가삭' 2종을 비롯해 ▲칠레 와인 베스트 셀링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1초에 1병꼴로 판매되는 까시예로 델 디아블로의 프리미엄 라인 '까시예로 리제르바 에스페셜' ▲미국 소노마를 대표하는 프레이 브라더스의 세컨드 와인 '레드우드 크릭' ▲호주 와인 대명사인 그랜트 버지에서 생산한 세컨드 브랜드 '그랜트 버지 GB' 화이트·레드 2종 등 8종으로 구성된다.

한지연 홈플러스 차주류팀 바이어는 “와인 디스커버리 시리즈는 와인 소비자들이 프리미엄급 품질의 와인을 좋은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선호도나 구매 패턴, 니즈를 분석해 선별한 상품”이라며 “모두 1만 원대 최고 가성비 와인들로 와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