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삼성카드,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두 번째 ‘세대공감’ 캠페인 실시

조세일보 / 태기원 기자 | 2018.07.12 13:23

삼성카드는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두 번째 세대공감 캠페인으로 백통의 편지, 백개의 선물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삼성카드는 지난 5월부터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글쓰기를 통한 세대공감 캠페인인 천개의 스토리, 천권의 자서전을 진행한 바 있다.

세대공감 캠페인은 세대 간 갈등이 심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자녀 세대부터 부모 세대까지 서로 다른 세대가 글쓰기를 통해 서로의 삶을 이해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 캠페인은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부모 세대가 자녀의 꿈과 일상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인생락서 열린공감 카테고리의 백개의 선물 게시판에 작성하면 총 100명을 선정해 자녀를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캠페인은 삼성카드 인생락서 홈페이지, 모바일앱, 50+포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내달 3일까지 인생락서를 통해 결혼, 돌잔치 등 추억이 담긴 비디오테이프를 영상 파일 등 디지털 콘텐츠로 무료 변환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생락서 #추억의비디오 게시판에 비디오테이프에 얽힌 사연을 등록하면 100명을 추첨하여 무료 전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지털 변환 전문 업체인 바로그와 함께 하는 이벤트다. 우수 소상공업체의 홍보를 지원하고 회원들에게는 추억을 되살리는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