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불타는 청춘' 이경진, 유방암 투병 고백 "故김자옥 고마웠다"

조세일보 / 최동수 기자 | 2018.11.07 11:48

◆…불타는 청춘 이경진 [사진: SBS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배우 이경진이 암투병 사실을 고백해 촬영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로 배우 이경진이 합류해 활기찬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이경진은 "가장 기억에 남는 출연 작품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MBC '금 나와라 뚝딱'을 언급했다.

이경진은 "그 작품을 할 때가 아팠을 때였다"라며 "수술하고 후유증이 너무 컸다. 생각지 않은 게 너무 많이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이경진은 지난 2012년 유방암 판정을 받고 항암치료 16번, 방사선 치료 38번을 받으며 투병 생활을 이어왔다.

또 이경진은 배우 故 김자옥과의 인연을 언급했는데 "당시 김자옥 언니와 같이 아팠다. 바로 이웃집에서 살았는데, 본인도 아프면서 내 병문안을 왔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죽는 줄 알고 소문이 쫙 났다. 그때 내 얘기를 듣고 이성미씨는 나를 모르는데도 정성스럽게 잣죽을 쒀 왔다"라며 "너무 맛있게 먹었다. 고마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경진은 "그때 내가 너무 힘들었다. 누구 만날 겨를이 없었다"라면서 "김영애 선배도 그렇고 가까이 있는 사람들이 다 떠났다. 즐겁게 오늘을 즐기고 싶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