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골프존, 6주간 1억원 상당 경품 증정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조세일보 / 임재윤 기자 | 2018.11.09 11:53

ㅁ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이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팔도별 랭킹에 따라 모두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스크린골프대회 '골프존파크 팔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3주씩 시즌 2(12일~내달 2일)·3(내달 3일~23일)으로 구성된다. 참여를 원하면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찾아 회원 로그인 뒤 GLF(Golfzon Live Festival)에서 '팔도 페스티벌 시즌2·3'을 각각 선택한 다음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24K 골드바 5g,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한우 세트 등이 준비됐다. 시상은 지역별 순위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팔도별 시상과 매장·개인별 실력에 따라 나뉘는 전국 통합 시상으로 이뤄진다.

팔도별 시상은 전국을 서울·인천, 경기, 대전·충청·강원, 광주·호남·제주, 부산·대구·울산·영남 등 5개 지역으로 구분해 주차별 행운 랭킹 순위를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즌별로 가장 많은 라운드에 참여한 최다라운드 고객에게도 경품이 제공되며 개인별 시상도 마련됐다.

전국 통합 시상은 최고의 성적을 낸 매장과 개인에게 골프존카운티 무료 라운딩과 상금 등이 제공된다.

이번 대회는 골프존파크가 주최하고 골프존이 주관하며 와이드앵글, 삼주다이아몬드베이, 트리콜대리운전이 협찬한다. 대회 요강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