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bhc치킨,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e 쿠폰 판매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 2018.11.09 16:25

 m

bhc치킨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G마켓, 11번가, 옥션, G9, 롯데몰 등에서 신제품 '치하오'를 포함해 대표 제품인 '뿌링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맛초킹', '갈비레오' 등의 e쿠폰을 판매한다.

연인뿐 아니라 가족, 친구, 지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달하는 빼빼로데이가 하나의 기념일로 자리 잡으면서 더욱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모바일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e쿠폰은 메뉴별 또는 금액권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배송 걱정 없이 결제 즉시 선물 및 사용이 가능해 누구나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치킨에 사천요리를 접목해 에스닉 푸드 치킨의 새로운 영역을 창출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신제품 '치하오'는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큼직하지만 너무 맵지 않은 중국 향취고추를 사용한 매직 칠리를 토핑해 이국적인 맛과 향을 더했다. 젊은 고객 입맛은 물론, 중장년층의 취향까지 고려한 맛으로 연령대가 높은 어른들께 선물하기도 좋다.

bhc치킨의 대표 제품인 '뿌링클'은 파우더를 얇게 입혀 튀겨낸 바삭한 치킨 위에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매직 시즈닝이 뿌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뿌링뿌링소스에 치킨을 찍어 먹으면 고소한 치즈 맛과 새콤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bhc 관계자는 "그동안 간편하고 편리하게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e쿠폰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확보하고 꾸준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며 "빼빼로데이에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이들에게 진심을 전하는 방법으로 가격 부담이 적고 편리한 e쿠폰의 인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