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LG생건 비욘드, 피부 건조 계절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라인 출시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 2018.11.27 10:03

LG생활건강 비욘드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비욘드'에서 풍부한 영양감과 깊은 탄력을 전달하는 바디라인,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딥 모이스처 시그니처 라인은 바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에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바디 밤 및 샤워크림, 에멀전, 바디 스크럽 등 4종으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땅 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트러플을 고스란히 담아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쌀 누룩 효모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깊이 영양과 탄력을 더하고 꽃 효모 추출물이 보습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향기도 특별하다. 비욘드의 대표 인기 제품 '딥 모이스처'의 화이트 머스크향에 재스민과 아이리스 등 플로럴 향을 더해 한층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화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잔향으로 은은한 '나만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대표 제품 '시그니처 바디밤'은 단단한 제형의 고 보습 제품으로 피부를 감싸줘 촘촘하게 차오르는 극강의 보습을 경험할 수 있다. '시그니처 샤워 크림'은 부드러운 거품이 샤워하는 동안에도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고, '시그니처 바디 에멀전'은 촉촉한 바디 피부로 가꿔준다.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바디 피부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계절엔 한층 더 깊은 보습과 탄력 관리가 중요하다”며 “피부에 전달하는 효과뿐 아니라 향수보다 더 고급스럽게 남는 잔향으로 한 단계 수준 높은 바디 케어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2001~2020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