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쿠쿠, 매트리스 홈쇼핑 매출 100억 달성…전년比 66.6%↑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 2019.01.09 09:52

쿠쿠홈시스 팔로모 매트리스 렌탈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정수기부터 공기청정기까지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온 쿠쿠홈시스가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에서도 호실적을 보이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수면까지 책임지는 생활가전 기업으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쿠쿠홈시스는 지난해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의 홈쇼핑 매출액 100억원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2017년 매출액 60억 대비 66.6% 증가한 수치다.

50년 전통의 이태리 침대 브랜드 '팔로모'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쿠쿠홈시스는 지난 2016년 팔로모 매트리스의 유통·판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쿠쿠홈시스가 선보이고 있는 팔로모 매트리스는 지난해 2018년형의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이탈리아 직수입 블루텍스, 신소재인 카멜레온 폼 등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해 왔다.

특히 블루텍스 매트리스는 온도를 유지하는 성질인 정온성을 가지고 있어 계절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 단단함과 푹신함이 조합된 유로탑 형태의 하이브리드 구조로 스프링과 블루텍스의 특장점을 차용해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또한 체온을 감지해 색이 변하는 카멜레온 폼을 탑재해 체중을 분산시키고 통기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쿠쿠는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팔로모 매트리스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그동안 렌탈 노하우를 축적해온 쿠쿠의 서비스와 팔로모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력이 합쳐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으며 쿠쿠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62년에 설립된 팔로모는 3대에 걸쳐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 메모리폼인 블루텍스를 개발한 이탈리아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