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AIG손해보험, 글로벌100주년 기념 시무식 개최

조세일보 / 황현정 기자 | 2019.01.11 09:34

ㅇ

◆…AIG손해보험이 글로벌 설립 100주년, 한국 진출 65주년 기념 시무식을 개최했다. 사진=AIG손보 제공

AIG손해보험이 지난 10일 400여 명의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여의도 IFC에 위치한 본사에서 2019 AIG 글로벌100주년 기념 시무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올해는 AIG 본사가 설립된 지 100주년이자 한국에 진출한 지 65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이다.

이 날 시무식에서는 차세대 시스템과 고객 세그먼테이션, 디지털 전략의 전사적인 도입 및 GA 사업 본부 론칭 이후 지속 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각 사업본부별 목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민홍기 AIG손해보험 사장은 "한국에 진출한 최초의 외국계 보험사인 AIG손해보험은 국내 보험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끊임없이 혁신을 지속해 왔다"며 "지난해 개인보험과 기업보험 두 분야 모두 의미있는 성장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민 사장은 구체적인 목표로 고객 세그먼트 전략 강화, 혁신적이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 개발, 고객이 선택한 채널을 통한 판매를 제시했다.

민 사장은  "65주년을 맞는 올해 AIG가 글로벌 시장에서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일류 보험사로 나아가기 위한 원년이 될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보험사라는 한 가지 목표를 위해 전직원이 합심하여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