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현대차, 방탄소년단 글로벌 캠페인 지원

조세일보 / 이민재 기자 | 2019.02.25 13:58

英피카딜리광장 전광판에 아미피디아 런칭

현대차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캠페인 홍보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방탄소년단 글로벌 캠페인 홍보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캠페인은 방탄소년단 관련 글과 사진, 영상 등의 콘텐츠를 수집∙공유하는 사이트 아미피디아 런칭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런던의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 이달 22일부터 티저영상을 상영했다.

티저영상은 영국 외에도 대한민국 서울, 미국 LA와 뉴욕, 일본 도쿄, 프랑스 파리, 홍콩 등 전세계 7개 지역에서 공개됐다.

아미피디아는 방탄소년단 데뷔일인 2013년 6월 13일부터 아미피디아 런칭일인 2019년 2월 21일까지 총 2080일간의 방탄소년단의 활동을 수집한다.

현대차

◆…아미피디아 접속 QR코드 이미지=현대자동차 제공

티저 영상에는 현장에서 옥외광고를 시청하는 팬들이 아미피디아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함께 방탄소년단이 팬들에게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티저영상은 방탄소년단이 전세계 팬들을 위해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에 현대자동차가 함께 한 것”이라며 “캠페인을 통해 음악과 패션, 예술에 관심이 많은 Y, Z세대 등의 젊은 세대들에게 현대차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도 “전 세계에 있는 많은 아미들과 지난 2080일간의 활동 기록을 공유하고 소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