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창립 30주년 맞아 '홈커밍데이' 개최

조세일보 / 임재윤 기자 | 2019.05.16 09:37

ㅁ

◆…지난 15일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창립기념식 및 홈커밍데이'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제공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이 지난 15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2019년 창립기념식 및 홈커밍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은 지난 1989년 '국내 최고의 감정평가법인'을 표방하며 설립된 법인이다. 법인의 30년을 돌아보고 선후배들이 만나는 자리를 갖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전·현직 감정평가사, 임직원과 가족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유윤상 대표이사는 법인의 설립정신과 발전과정을 다시 살피고 전·현직 선배들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이어 임직원들에게 "감정평가업계 1위 법인으로 거듭나고 종합부동산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공정성과 전문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법인의 소속인으로서 자긍심과 다함께 하는 동료애를 갖고 각자 맡은 바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올해 30주년을 맞은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은 전국 16개 본·지사를 두고 있는 대형 감정평가법인으로 감정평가 외 투자자문, 재개발·재건축, 도시정비사업, 부동산중개, 자산재평가, PF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