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유진투자증권, 20일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 개최

조세일보 / 태기원 기자 | 2019.06.17 09:15

1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20일 오후 4시 30분부터 역삼지점에서 '제19차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역삼지점에서 주관하는 이번 설명회에선 PST 이론 고안자인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 권오진 교수가 강사로 나서 PST 지표를 활용한 효과적인 투자전략을 안내할 예정이다.  

PST(Period·Strength·Trend) 이론이란 PST 지표를 활용하여 주식 및 선물을 효과적으로 매매하는 기법을 의미한다. 주식과 선물시장에서 추세에 밀리지 않는 진입시점을 포착하고, 전고점 혹은 전저점을 예측하는 데 효과적인 이론으로 평가받는다.

유진투자증권은 2017년부터 PST 지표를 HTS(홈트레이딩시스템)에 탑재해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해 왔다.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는 현재까지 누적 참가자만 600명에 달하는 국내 대표 PST 공개강좌다. 2017년도에는 격월 단위로 진행됐으나 투자자들의 요청에 따라 2018년 하반기부터는 매월 시행해오고 있다.

주식, 선물 등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참가신청이나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역삼지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2001~2020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