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기아차, 렌터카 서비스 ‘기아플렉스 프리미엄’ 출시

조세일보 / 김상우 전문위원 | 2019.06.17 13:23

월 129만원으로 K9·스팅어·카니발 하이리무진 대상 월 1회 교체 이용 가능
전용 앱 통해 서비스 가입부터 차량 예약 및 반납까지 한번에 해결

ㅁㅁ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은 월 단위 요금 129만 원(부가세 포함)을 지불하고 K9, 스팅어, 카니발 하이리무진 대상으로 매월 1회씩 교체해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니로EV를 월 1회 72시간 대여할 수 있는 최초의 구독형 서비스로, 기아차는 17일부터 서울지역에 한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자동차가 새로운 형태의 모빌리티 서비스 '기아 플렉스(KIA FLEX) 프리미엄'을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월 단위 요금 129만원(부가세 포함)을 지불하고 K9, 스팅어, 카니발 하이리무진 대상으로 매월 1회씩 교체해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로 니로EV를 월 1회 72시간 대여할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로 17일부터 서울지역에 한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앱을 설치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계약-결제-예약-배송-반납의모든 과정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차량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3일 전까지 앱을 통해 원하는 차량을 선택해 예약하면 되며,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차량을 탁송 받을 수 있다.

'기아 플렉스 프리미엄' 3개월 묶음 요금제 이용 시 월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후 60일 이내 K9·스팅어 신차를 출고하는 고객은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50명 한정으로 '기아 플렉스' 가입자를 모집하며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1년이 경과하고 본인명의의 개인·법인 신용카드를 소지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