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아모레퍼시픽과 국내외 VIP 고객 초청행사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 2019.06.27 09:13

롯데면세점 아모레화장품과 vip초청행사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은 지난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벤트홀에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 6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함께 VIP 고객 초청행사 '더 인피니티 뷰티'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왕홍을 비롯한 내외국인 VIP 고객 등 약 1만7천명이 초청됐다.  

고객의 무한한 아름다움을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한다는 의미인 '더 인피니티 뷰티'는 각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 체험으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더욱 가까워지고 다양한 이벤트로 면세 쇼핑의 즐거움까지 전달 할 예정이다.

더불어 설화수 '자음부스팅 3종 세트'와 라네즈 '스킨베일베이스 트리오' 등 롯데면세점 단독 제품도 선보인다.

각 브랜드별 개성 넘치는 전시 공간에서는 브랜드 굿즈와 경품 증정행사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 테스터바를 운영하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3회 헤라, 라네즈 메이크업 쇼로 메이크업 팁도 공개한다.

행사장 내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면 스타라운지에서 바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존에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가입 또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가입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한국 방문 중이거나 방문 예정인 중국인 고객을 위한 아모레퍼시픽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도 연다. VIP 스타라운지 내 바코드를 촬영하거나 지난 2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중문사이트 검색창에 '666'혹은 '六六六' 키워드를 넣으면 아모레퍼시픽 '히든페이지'를 볼 수 있다. 히든페이지에 들어가면 행사에 참여한 아모레퍼시픽 6대 브랜드 전용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대한민국 대표 면세점과 대표 화장품 브랜드가 만나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K뷰티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2001~2020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