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네파,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 6천만원 상당 제품 후원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 2019.07.24 09:39

올 여름 청소년을 위한 네파 그래픽티셔츠 1천장 후원

네파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지난 23일 네파의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제품 후원식에 참석한 정진문 시립서울청소년센터 센터장(왼쪽)과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네파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지난 2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서 청소년의 전문역량 강화 프로그램 지원을 위해 6천만원 상당의 네파 그래픽티셔츠 1천장을 전달하는 제품 후원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시립서울청소년센터는 청소년의 비행 예방과 유해환경 감사활동 등 건전한 청소년 문화 정착 및 청소년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미래의 자산인 청소년 육성을 위해 5개 분야 128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네파는 이중 청소년들의 해외문화탐방을 지원하는 국제 교류 사업, 우리 역사와 전통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는 서울시 특성화 사업, 우리나라 문화재를 직접 탐방해 볼 수 있는 서울 문화 탐방, 장애·비장애 청소년의 아웃도어 캠핑 활동인 스쿨핑, 장애 청소년 지원 및 보호, 자립 역량을 배양하기 위한 장애전담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교육적 최약성을 안고 있는 학생을 지원하는 교육복지공동화사업 등 프로그램과 더불어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그래픽티셔츠 1천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 2014년에는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서울대 의류학과 패션디자인연구실과 산학협력을 맺고, 2015년에는 선화예술고등학교와 산학협력을 맺어 학생들과의 대화에서 도출한 아이디어를 신제품 개발에 반영하는 등 젊은 층과의 소통에 앞장서 왔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아직 배울 것이 많고 그를 통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청소년들에게는 새로운 것을 경험하는 것이 큰 자산이 될 수 있다”며 “시립서울청소년센터가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가고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하고 좋은 프로그램을 많이 진행하고 있어 이를 지원하고자 이번 제품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