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아시아 최대 1인 창작 축제 '다이아 페스티벌 2019 in 부산' 개막

조세일보 / 김은지 기자 | 2019.08.09 16:49

a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인 '다이아 티비(DIA TV)'가 주최하는 '다이아 페스티벌 2019 in 부산'이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막했다.

a

3일 동안 진행되는 다이아 페스티벌은 메인무대인 다이아 스테이지를 중심으로 인싸스튜디오(뷰티), 쿠킹스튜디오(푸드), 꿀잼스튜디오(엔터), 플레이 스튜디오(게임), 오픈 스튜디오(다목적) 등 모두 6개의 특화 무대에서 펼쳐진다.

a

또한 다이아 티비 파트너 크리에이터들 외에도 마미손·네이쳐·우디·더원 등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해 크리에이터와 함께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행사기간 중 중국에서 약 50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펑티모'가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해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며 '더원'과 '나만 없어 고양이'로 유명한 가수 한민주가 각각 '펑티모'와 합동 공연을 펼친다.

1

제 4회를 맞이하는 다이아 페스티벌은 누적 참가 브랜드 60개, 관객수 11만 3000여 명, 400여 개의 팀이 참석해 아시아 최대 1인 창작자 축제로 입지를 굳혔다.

1

[자료제공=CJ ENM]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