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골프존데카, 美골프의류·용품 전시회 참가…12개 신규 바이어 발굴

조세일보 / 임재윤 기자 | 2019.08.22 17:51

ㅁ

◆…지난 13~14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PGA 패션 앤 데모 익스피어리언스' 전시회에 마련된 골프존데카 부스 전경. 사진=골프존 제공

골프존의 거리측정기 제조회사 골프존데카가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골프 의류·용품 전시회 'PGA 패션 앤 데모 익스피어리언스'에 참가해 모두 12개의 신규 해외 바이어 발굴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전 세계 골프 의류와 용품의 최신 트렌드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에는 200여개 기업과 브랜드가 참여했다.

골프존데카는 이번에 골프버디 단독 부스를 열고 프리미엄 'aim라인' 4종과 보급형 'GB라인' 3종 등 올해 출시된 7종의 거리측정기를 선보였다. 미국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보이스 시리즈의 업그레이드판인 GB VOICE2와 프리미엄 aim V10이 화면과 음성을 통해 거리정보를 제공하는 실용성과 휴대성으로 바이어의 관심을 끌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미국 골프채 렌트 회사인 클럽허브로부터 회원 대상 레이저형 거리측정기 대여 협의를 조율하게 됐으며 미국과 캐나다에서 PGA 투어 매장을 운영 중인 파라디스 라가데르의 제품 판매 의뢰도 받았다. 이밖에 밸리 골프 센터 프레즈노, 아이비랜치, 빌 로버츠 골프 코스 등의 미 골프클럽으로부터 제품 판매 의뢰를 받으며 신규 해외 바이어를 발굴했다.

강준구 골프존데카 사업팀장은 "이번 행사는 골프웨어 등 패션 분야 중심의 전시회로 꾸며졌으나 골프존데카가 현장 유일한 거리측정기 제조사로 참여해 높은 주목을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해외 마케팅에 더욱 공을 들여 독보적인 경쟁력을 알리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