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에어서울, 기내서 쌍용차 구매 프로모션…공동마케팅 MOU 체결

조세일보 / 이민재 기자 | 2019.09.05 16:51

· 기내 쌍용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안내 영상/카타로그 제공
· 프로모션 기간내 티볼리/코란도 구매시 왕복항공권이 덤

에어서울

◆…에어서울 쌍용자동차 공동마케팅 협약식 기념 사진(왼쪽에서 두번째 에어서울 조진만 경영본부장, 왼쪽에서 세번째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 김광호 상무 및 양사 관계자). 사진=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이 쌍용자동차와 손잡고 기내에서 신차 정보를 확인한 후 쌍용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왕복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에어서울은 기내 모니터를 통해 구매 프로모션 정보를 안내하고 탑승객이 티볼리 또는 코란도를 구매하면 무료 왕복항공권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항공권은 에어서울이 취항하는 다낭,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괌 등 동아시아, 동남아시아, 대양주 전 노선 중에 원하는 여행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5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젊은 항공사 에어서울과 특히 2040 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티볼리/코란도 모델의 이미지가 잘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국내 LCC 중 유일하게 기내 모니터를 갖춘 에어서울의 기재 강점을 활용해 향후에도 장르를 뛰어넘는 다방면의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