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현대그린푸드, 29일 이탈리 나이트 '맥주의 밤'…현대百 판교점서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2019.11.12 10:47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나이트 맥주의 밤

◆…사진=현대그린푸드 제공

현대백화점그룹의 현대그린푸드가 오는 2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에서 '이탈리 나이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탈리 나이트'는 현대그린푸드가 3개월마다 진행하는 이탈리아 식문화체험 행사로 이탈리아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면서 라이브 공연, 빙고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는 29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판교점 지하 1층 이탈리 매장에서 열리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당일까지 매장에서 '이탈리 나이트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이탈리 나이트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이탈리' 매장 내 9개 코너의 요리·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는 교환권(이탈리아 요리 교환권 3장, 음료 교환권 2장, 디저트 교환권 1장)을 준다.

티켓 가격은 2만2천원권과 3만3천원권 두 가지 형태로 3만3천원권에는 15일간 드라이에이징(건조 숙성)한 채끝을 구운 스테이크가 추가로 제공된다.

특히 이번 행사 테마는 '맥주의 밤'으로 음료 교환권 1장을 사용하면 이탈리아 맥주 '페로니'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메뉴도 맥주와 어울리는 이탈리아 전통 음식을 대거 마련했다. 대표 메뉴로는 네 가지 치즈(에멘탈·브리·모짜렐라·고르곤)가 들어간 '꽈트로 치즈 피자', 이탈리아 전통 밀가루 '세몰리나'를 사용한 오징어 튀김, 트러플 크림 소스를 사용한 '트러플 소시지 파스타', 페로니 맥주를 사용해 반죽한 닭다리살 튀김 '뽈로' 등이 있다.

또한 이탈리 나이트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탈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와인·파스타면 등 100여 종의 상품을 2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연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이번 이탈리 나이트에서는 이탈리아 음식, 맥주와 함께 클래식 동아리 HPO의 라이브 공연도 즐길 수 있다”며 “앞으로도 이탈리아의 전통 식문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2001~2020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