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율촌,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2년 연속 선정

조세일보 / 홍준표 기자 | 2020.07.30 16:35

조세일보

법무법인 율촌이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율촌은 장애인 및 신규 청년고용에 대한 일자리 수를 늘리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로펌 중 유일하게 일자리 으뜸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

율촌은 2010년부터 장애인고용공단을 통해 복사·우편물 업무에 중증 장애인을 고용해 장애인 인식 제고와 사회적 약자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간접고용 근로자 직접 고용 등 고용 창출,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일자리 배려 등 정부 고용노동정책의 적극 동참을 통해 좋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율촌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인 일자리 질 향상 및 고용 안정화 노력으로 일자리 으뜸 100대 기업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존중과 배려의 율촌 사내 문화를 발전시키고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율촌이 되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일자리를 많이 늘리고 일자리의 질을 앞장서 개선한 기업 100개를 선정하는 것으로 지난 2018년 신설됐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관련기사

Copyrightⓒ 2001~2020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