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DB손해보험, 추석맞아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진행

조세일보 | 이민재 기자 2020.09.24 09:40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DB손해보험이 은가족 사랑 우체통7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이 코로나19로 추석명절에 만나지 못하는 가족을 위해 예쁜 추석카드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DB손보는 올해부터 코로나19 이슈를 반영해 생활 속 거리는 두고 가족사랑은 가깝게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코로나19 상황 속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을 위해 가족 간의 소통을 장려하는 취지로 진행된 지난 5월 가족사랑 우체통 가정의 달 이벤트는 7년간 우체통 이벤트 중 가장 많은 참여수인 1만 6000여건을 달성하기도 했으며 지금까지 14만 3400명이 가족들에게 사랑을 전했다.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예쁜 무료 카드로 추석 인사를 주고받으며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방법을 고르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서 가족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추석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추석 시즌을 반영한 신규 카드 10종이 추가되어 더욱 다채롭게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됐다.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카드 보내기 이벤트의 경품은 다이슨 무선청소기 디지털 슬림 플러피+ 1명, BHC치킨 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250명으로 참여자들이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추석 카드 보내기 이벤트와 같은 가족사랑 캠페인을 통해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추석인사를 전하며 마음만은 가까워질 수 있도록 가족사랑 우체통이 긍정의 소통창구가 되길 바란다”는 소망을 내비쳤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PC/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2001~2020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