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안성 공도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 사전 무순위 청약 진행

조세일보 | 오정우 기자 2020.10.16 10:48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 투시도. 사진=쌍용건설

쌍용건설이 이달 경기 안성 공도에서 분양하는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의 사전 무순위 청약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단지의 무순위 청약은 모집공고일을 기준으로 만 19세 이상인 성년자 중 수도권 거주자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청약통장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일반 청약과 동일하게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접수가 진행된다.

사전 무순위 청약은 지난해 2월부터 실시된 자유로운 사전 청약제도로 청약자격 제한자 및 청약 낙첨자와 청약가점이 낮은 무주택자·유주택자에게도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제공한다. 쌍용건설은 이번 신규 분양 단지에 관심을 가진 수요자들에게 더 넓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 무순위 청약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분양관계자는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는 안성 공도와 평택의 더블 생활권을 누리는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단지로 일찌감치 많은 관심을 모아온 만큼 이번 사전 무순위 청약에도 열기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사전 무순위 청약에 접수하고도 특별공급, 일반공급 청약에도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쌍용 더 플래티넘 프리미어는 안성 공도 승두리 일원에 지하 2층~지상 35층, 14개동, 전체 1696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주택형별로는 59㎡ 548가구, 74A㎡ 358가구, 74B㎡ 351가구, 84A㎡ 429가구, 129㎡-PENT 2가구, 141㎡-PENT 8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인근에는 스타필드 안성점과 SRT 지제역, 평택 고덕 삼성반도체공장 등이 위치한다.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이 예정됐으며 공도초와 중·고교 등도 인접한다.

단지에는 스마트폰 및 스마트키 소지 시 공동현관 자동 오픈, 엘리베이터 자동 호출 기능의 스마트원패스 시스템이 적용되며 고성능 헤파필터 탑재 스마트클린환기시스템과 미스트분수, 클린키즈앤맘스테이션 등 미세먼지 저감 관련 청정특화시스템이 도입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다목적실내체육관 멀티인도어짐, 실내놀이터 키즈플레이그라운드, 여름철 물놀이 공간으로 변신하는 테마놀이터 플레이파크,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등이 조성되며 1.5km의 순환둘레길로 조성되는 칼로리트랙, 펫가든, 글램핑파크 등 축구장 3배 크기의 조경 공간확보 등의 상품설계도 계획됐다.

견본주택은 경기 평택시 소사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Copyrightⓒ 2001~2020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