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KT 시즌, 독립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서비스

조세일보 | 백성원 전문위원 2021.05.04 15:13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사진제공:KT

영화 '어른들을 몰라요'가 KT의 온라인동영상(OTT)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공급된다.



지난달 15일 개봉 이후 누적 관객 3만 명을 돌파하며 독립·예술영화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은 작품으로 가정과 학교에서 버림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유미 분)이 가출 4년 차 동갑내기 주영(안희연 분)을 만나 나누는 10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국영화감독조합의 메가박스 상과 KTH 상을 받은 바 있으며 내용이 다소 자극적이고 시선에 따라 불편할 수 있는 10대 가출 청소년들의 세계와 사회적 이슈를 그대로 보여주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우리 사회의 비정한 일면을 다소 거칠게 축소해 놓은 내용과 탁월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제38회 한국영화 평론가협회 상 신인여우상 등을 수상한 박화영에 이은 영화감독 이환의 두 번째 영화다.

박화영에 등장했던 세진의 이야기를 가져와 만든 일종의 외전 형식으로 감독 이환, 배우 이유미가 함께한 박화영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자 이유미와 안희연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았다.

·대표전화 : 02-737-7004 ·이메일 : webmaster@joseilbo.com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