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범양건영, 오늘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특별공급

조세일보 | 오정우 기자 2021.07.23 15:37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이미지. 사진=범양건영
 
범양건영이 구미에 처음 공급하는 아파트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의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23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의 청약일정은 이날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오는 26일 1순위(당해·기타), 27일 2순위 접수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일이며 정당계약은 17~19일까지 3일간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특별공급 청약은 기관추천, 다자녀가구, 신혼부부, 노부모부양, 생애최초로 나눠 접수가 이뤄진다. 이번에 분양하는 세대는 모두 486세대로 이 중 특별공급 배정 세대는 236세대이며 기관추천 47세대, 다자녀가구 47세대, 신혼부부 96세대, 노부모부양 13세대, 생애최초 33세대 등으로 구성된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는 구미 송정동 일원에 486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단지는 전용면적 59m² 타입 140세대, 84m² 타입 346세대, 공동주택 지하 3층~지상 최대 27층, 6개동 규모의 중소형 평형대로 공급된다. 단지 내 어린이집 조성이 예정됐으며 송정초 등이 인접한다.

내부엔 스마트 시스템과 실용성을 높인 수납공간 등이 마련되고 쾌적한 주차공간 등 최신트렌드에 맞는 특화설계도 도입된다. 전용 59㎡ 타입 경우 동일 평형대 구축 아파트에 비해 수납공간과 안방 드레스룸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전용 84㎡ 타입에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알파룸이 제공돼 주방 펜트리나 방으로 선택할 수 있다. 84㎡ 타입은 4베이로 설계되기도 했다.

또 각 세대 내에는 사물인터넷(IoT) 월패드가 설치돼 조명, 난방 등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다. 스마트 스위치로 날씨정보와 엘리베이터 호출도 가능하다. LED 조명을 설치하고 조명 조절시스템으로 각 방마다 용도에 맞게 제어할 수도 있다.

스마트 도어카메라로 세대 앞 현관을 자동촬영해 홈네트워크로 확인할 수 있다. 저층부 방범시스템은 범죄를 사전에 방지하도록 가스배관 방범 커버가 설치된다. 스마트 원패스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공동 현관문 자동 열림과 엘리베이터 호출기능을 갖췄고 공동 현관과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에는 고화질 CCTV도 마련된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