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는 '백산수' 한정판 출시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2021.09.28 10:23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농심 백산수 백혈병소아암 한정판                                          사진=농심 제공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연말까지 한정 판매하고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2월15일)에 매출액의 2.15%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한정판은 농심이 지난 2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그림공모전 수상작 15개가 라벨에 인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아들에게는 자신의 작품이 제품에 인쇄되어 판매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주고 소비자에게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농심 관계자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며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은 면역력이 약해진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지난 2018년부터 백산수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환아 300가정에 매달 백산수 500mL를 3박스씩 보내주고 있으며 제2의 생일이라 불리는 골수이식 기념일에 맞춰 선물을 보내는 ‘심심키트’, 환아를 응원하며 걷는 ‘심심 트레킹’ 등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대표전화 : 02-737-7004 ·이메일 : webmaster@joseilbo.com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