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이태임-예원 패러디 광고 등장, "치킨 맘에 안들죠?"…"너 어디서 반 마리니?"

조세일보 / 임재윤 기자 | 2015.03.30 17:31

◆…이태임 예원 패러디, 너 어디서 반 마리니 <사진: 유튜브 채널 '기발한 치킨'>

'이태임 예원 패러디, 너 어디서 반 마리니'

배우 이태임과 가수 예원의 '욕설 논란' 동영상이 유포된 뒤 각종 패러디물이 봇물처럼 쏟아진 가운데 광고에도 활용돼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치킨 브랜드는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의 공식 채널에 '너 어디서 반 마리니?(feat. 손호준)'이라는 제목으로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욕설 논란' 영상 속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현장과 비슷한 배경에 옷차림, 헤어스타일까지 흡사한 여성이 등장한다.

특히 이 여성은 목소리만 등장하는 또다른 여성과 "너 어디서 반 마리니?", "아니 아니, 치킨은 한 마리지", "언니, 치킨 마음에 안 들죠?", "반 마리네", "내가 바다 들어갈까요? 언니 춥죠" 등의 대사를 주고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는 '욕설 논란'에 휘말리 이태임과 예원이 당시 주고받은 말을 패러디한 것.

한편 이외에도 피자 업체 광고에도 활용되는 등 이태임과 예원의 패러디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끈한 토픽·쏠솔한 정보 조세일보 페이스북 초대합니다.

주요기사

Copyright ⓒ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