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한국세무사회, 부동산대책 이후 개정세법 온라인 강의 제공

조세일보 | 염정우 기자 2020.09.17 09:51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노무관리 매뉴얼 해설 강의 제공
세무연수원 홈페이지 등에서 수강

조세일보

◆…세무연수원 홈페이지.


한국세무사회(회장 원경희)는 잦은 부동산 정책 변경으로 혼선이 발생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세무사가 원활한 업무진행이 가능하도록 부동산 세제 관련 동영상강의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근로기준법 개정에 따른 회원들의 사무소 내 혼란과 분쟁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무관리 매뉴얼에 대한 동영상 강의도 함께 제공한다.

7.10. 부동산대책 이후 변화된 부동산 세제를 주제로 지병근 세무사가 강의를 준비했으며 세무사사무소 운영을 위한 노무관리 매뉴얼 해설 강의는 주영진 세무사(공인노무사)가 맡았다.

한국세무사회는 회원들의 실무능력 향상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간과 지역에 제한 없이 모든 회원이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스튜디오 동영상 강의를 제작한 뒤 한국세무연수원 홈페이지와 스마트 플랫폼인 세무사회 맘모스에 탑재하고 있다.

동영상 강의 수강을 원하는 회원은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에서 세무사 아이디로 로그인 후 [세무연수원] 배너 클릭 → [수강신청] 메뉴 → [세무사교육]에서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 선택] → [수강신청] 하면 되며, 교육에 필요한 강의자료는 수강신청 후 오른쪽 상단 [나의 강의실] → [수강 중인 과정]에서 [강의실 입장] → [강의자료]에서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세무사회 맘모스에서는 [세무연수원] → [세무사동영상 교육] →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 선택] → [수강신청] → 오른쪽 상단 [나의 강의실]을 통해 학습할 수 있다.

한국세무사회는 세무사사무소 직원들을 위한 친절교육도 동영상으로 촬영해 9월 중 제공할 예정이다.

원경희 한국세무사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현장교육을 실시하기 어려운 환경 속에서 회원들의 편의와 자기계발, 세무사사무실 관리 등을 위해 동영상 교육을 제작했다"며 "교육영상을 적극 활용해 업무 및 사무소관리에 도움이 되길 희망 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