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웰리카, 체지방 감소 가르시니아 추출물 함유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조세일보 | 오정우 기자 2020.11.13 13:30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사진=웰리카

최근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바뀌게 하는 장내 유해 세균인 뚱보균의 장내 비율이 높을수록 비만해질 확률이 높다는 내용이 알려지며 장내 유해균을 감소시키고 유익균을 증가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유산균은 적절한 유산균총의 밸런스로 건강한 장 환경 만들어 배변을 원활하게 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 뚱보균유산균, 살빠지는유산균 등으로도 불린다.

이에 웰리카(Wellica)는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를 최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식약처에서 고시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함유됐다. 가르시아캄보지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방지해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 17종, 부원료로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차세대 유산균이라고 불리는 유산균 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 17종도 모두 함유됐다.

웰리카 관계자는 "유산균은 위산이나 소화효소로 인해 장이나 항문까지 가는 중에 숫자가 줄어드는데 이때 구강에서 항문까지 살아가는 CFU 보장균수가 많을수록 좋은 유산균"이라며 "웰리카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는 투입균수 600억 마리에 보장균수가 50억 마리로 장을 건강하게 관리해줌은 물론 가르시니아캄보지아 함유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이밖에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셀레늄, 프룬, 초유 분말 등의 부원료를 첨가하고 6가지 부형제(첨가물)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일본산 원료를 배제하고 만들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웰리카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는 온라인 공식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몰 론칭 기념 전 제품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