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롯데GRS, 엔제리너스 프레쉬 베이커리 6종 출시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2021.03.12 10:46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디저트 구매 시 아메리카노 2천원! 깜짝 프로모션
롯데잇츠앱...다운로드 쿠폰, 스템프 적립 등 혜택

조세일보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가 매장에서 갓 구운 프레쉬 베이커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총 6종으로 먼저 크로와상 3종은 △진한 버터 향에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슈가'  △달콤한 갈릭크림에 마늘 후레이크를 얹은 '갈릭버터'  △달콤한 연유에 코코아 파우더, 초코쿠키분태를 토핑한 '쇼콜라' 등이다.

크로플 3종은  △크로플에 달콤한 메이플 시럽과 시나몬 파우더가 조화를 이룬 '플레인시나몬' △상큼한 블루베리 잼과 메이플 시럽이 토핑된 '블루베리'  △크로플 위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메이플 시럽이 가미된 '아이스크림' 등이다. 

크로와상은 프랑스어로 초승달을 의미하는데 초승달과 닮은 모양에서 이름이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밀가루와 버터로 반죽을 빚어 켜켜이 층을 낸 프랑스를 대표하는 빵이다.

크로플은 크로와상과 와플의 합성어로 와플팬에 구워 아이스크림이나 메이플 시럽 등을 곁들여 먹는 디저트이다.  엔제리너스에서는 매장에서 주문 후 직접 구워서 제공하기 때문에 커피음료와 함께 빅 사이즈의 크로와상과 크로플을 따뜻하면서도 바삭 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제리너스에서는 이번 프레쉬 베이커리 출시를 기념해 이달 11일부터 31일까지 매장에 방문하여 크로와상(3종), 크로플(3종), 프리미엄 티라미수(3종) 등 디저트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2천원에 즐길 수 있는 깜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잇츠앱에서는 △잇츠오더로 주문 시 아메리카노 1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쿠폰  △모든 음료 및 반미 샌드위치 구매 시 제품 1개당 스탬프 1개를 적립하여 3회, 6회, 9회 적립 시 마다 혜택을 제공하는 '3·6·9 스탬프' 이벤트  △반미 샌드위치 및 아메리카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월간 구독 서비스' 등 롯데잇츠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