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서울우유,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4종 출시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2021.03.17 09:54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사진=서울우유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CJ프레시웨이와 협업해 프리미엄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4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지난해 8월에 474㎖ 용량의 '홈타임 아이스크림' 4종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신제품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는 흰우유, 초콜릿우유, 커피우유, 살롱밀크티 4가지 맛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기존 협업과 동일하게 브랜드관리 및 제조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유통/판매는 CJ프레시웨이가 담당해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100% 국산 원유를 사용하여 진한 우유의 풍미와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100㎖ 소용량 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또한, 서울우유의 트레이드 마크인 우유 방울 무늬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하여 친숙함은 물론 옛 향수를 자극하는 레트로 감성까지 동시에 담아냈다. 

서울우유 이승엽 디저트개발팀장은 "지난해 '홈타입 아이스크림' 474㎖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며 “100㎖ 소용량 타입의 다채로운 4가지 맛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이 따뜻한 봄날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지난해 성공적으로 출시한 '홈타입 아이스크림'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소용량 아이스크림'에 기대하는 바가 크다”며 “향후에는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CJ프레시웨이만의 유통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상품군들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4종의 권장소비자가격은 3800원으로 전국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판매를 시작으로 이후 온라인 채널 및 홈쇼핑 등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