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출범…국내 최대 규모 GA

조세일보 | 이민재 기자 2021.04.01 14:13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출범식에서 한화생명 여승주 대표이사 사장(사진 왼쪽)이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구도교 대표이사에게 사기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제공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4월1일 출범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판매전문회사로서 GA업계의 새로운 질서를 정립한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63한화생명빌딩에서 출범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한화생명 여승주 대표이사 사장, 한화생명금융서비스 구도교 대표이사, 정미경 FP 명예부사장, 기혜영 FP 명예이사 외 대표 FP 20여명과 대표 지역단장 및 지점장 등 주요 임직원이 참여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보험의 First & next,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라는 비전 아래 자율영업체계를 구축하고 성과중심문화로 체질을 개선한다.

또 FP수수료와 리크루팅 시스템을 개선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생·손보 통합 컨설팅 및 디지털 지원을 통해 생산성을 증대시킨다는 계획이다.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의 대형 보험판매전문회사로 출범하는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First Mover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지닌 판매전문회사가 될 것을 확신한다”며 “지난 몇년간 변화의 필요성을 절감해 노력을 기울인 결과이며 한화생명은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성공에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구도교 한화생명금융서비스 대표이사는 “영업 성장을 위한 실질적 노력에 집중할 것”이라며 “고객에게 최고의 Total Life Solution을 제공하는 고객만족도, 고객선호도가 가장 높은 회사로 만들겠다”라는 목표를 밝혔다.

이어 “자율영업체계와 성과중심의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판매 물량뿐 아니라 조직규모도 확대해 나갈 것이다. 차별화된 영업지원을 통해 타 GA와 격차를 벌려가겠다”라며 “IPO를 통한 자본확충으로 미래 성장력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