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현대건설 시공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4일부터 이틀간 온라인 청약

조세일보 | 오정우 기자 2021.04.03 09:00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 메인 조감도. 사진=RBDK 제공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가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에서 단지형 주택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을 분양 중이라고 3일 밝혔다.

라피아노는 아파트의 편리한 시스템과 단독주택의 다양한 주거 공간을 접목한 단지형 주택 브랜드다. 지난 2017년 김포 한강신도시에 첫 선을 보여 단기간 완판에 성공했으며 지난해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청라 푸르지오 라피아노', '의왕 라피아노' 등이 속속 공급됐다.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은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에 이어 삼송지구에 두 번째로 들어서는 라피아노 브랜드 사업지로 고양시 덕양구 오금동 일원에 전용 84㎡ 단일면적, 전체 452세대 규모의 전 세대 단독형으로 공급된다. 현대건설의 시공 참여에 따른 힐스테이트 브랜드도 적용된다.

단지가 들어설 고양 삼송지구는 서울 인접 입지에 완성된 인프라, 녹지까지 융합된 자연친화적 주거 지구로 꼽힌다.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하면 1·5호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종로3가역과 2호선으로 갈아탈 수 있는 을지로 3가 등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신분당선 서북부 삼송역 연장 사업도 예비타당성 조사 중이며 GTX-A 노선이 통과하는 연신내역도 개통 예정이다. 이밖에 통일로, 일영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통일로 나들목, 서울문산고속도로 고양 분기점 등 광역도로망도 인접한다.

인근에 단지형 주택들이 밀집돼 있어 수도권 대규모 단지형 주택 타운홈을 이룰 것으로 기대되며 단지 주변에 오송산, 오금천 등의 자연환경도 위치한다.

전 세대 단독형 타입 설계로 층간 소음, 주차 문제 등에서 자유로울 것으로 기대되며 다락방, 테라스 등 다양한 공간 구성을 통해 개인 취향에 맞춰 주거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외단열 공법, 3중 유리 시스템 창호 적용 등도 계획됐다.

단지에는 홈네트워크, 차량관제시스템, CCTV, 경비실 등 아파트의 장점인 보안 시스템이 도입되며 피트니스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라곰라운지 등 부대복리시설도 조성 예정이다.

단지 내 어린이집이 계획됐고 삼송지구 내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신원고 등으로도 통학 가능하다. 인근 생활인프라는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울렛 고양점, 농협 하나로마트 삼송점, 은평 성모병원 등이 구성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에 마련됐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예약제로 방문을 진행하며 온라인에서 세부 평면, VR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버 모델하우스가 함께 운영 중이다. 오는 4~5일 이틀간 자체 청약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청약을 진행하며 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계약일은 8~9일이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