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알라딘그룹, 호매틱스 박스 큐 리모콘 하나로 TV와 TV박스 조작

조세일보 | 임재윤 기자 2021.04.29 14:52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호매틱스 박스 큐와 리모콘. 사진=알라딘그룹 제공

알라딘그룹(대표 기대웅) 우노큐브 호매틱스 박스Q 출시 4개월만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호매틱스 리모컨 하나로 TV와 구글안드로이드 TV박스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고 29일 밝혔다.

리모콘으로 TV전원 및 볼륨을 제어할 수 있으며, 구글 북마크 기능을 통해 편리한 앱 조작을 할 수 있다. 또한 펌웨어 업데이트로 돌비 애트머스 사운드 개선, 5G 와이파이 및 유튜브 기능 개선, 보안패치 업그레이드를 하였다. 
 
우노큐브는 자동차 모니터 제조사인 카비텍과 사업 제휴를 하였으며, 지난 2월에 이어 4월에도 전국 자동차용 모니터에도 호매틱스 박스 큐를 선보이게 된다. 5월 출시될 비클시네마 신제품에 호매틱스를 연결할 경우 호매틱스 스마트 리모컨을 이용해 비클시네마의 차량용 모니터 전원 및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무선인터넷 발달로 스마트폰 핫스팟을 이용하여 차량안에서도  집처럼 TV를 즐길 수 있다.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비클시네마와  호매틱스 박스 큐를 이용해 넷플릭스, 유튜브, 실시간TV 등을 즐길 수 있다.
 
호매틱스 박스 큐는 자동차용 모니터 제조사뿐만 아니라 중견 대형 TV유통업체, 4K 빔프로젝트 공급업체, 대형 콘도나 리조트, 호텔, 모텔, 멀티방 등에도 납품을 하고 있다. 구형 스마트TV가 오래되서 특정 OTT앱의 업데이트가 되지 않거나, 구글스토어나 넷플릭스가 지원이 되지 않는 전자칠판, 모니터, 일반 TV, 숙박업소 등에서 주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알라딘그룹은 OTT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꼭 필요한 환경관련 IoT제품도 준비하고 있다. 매년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각종 실내외 오염물질로 인한 가정의 공기질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이산화탄소, 휘발성유기화합물을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는 제품인 미세와치를 판매할 예정이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