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쥬얼리성형외과, 내달 말까지 정기이벤트 진행

조세일보 | 장재형 기자 2021.05.10 10:47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사진=쥬얼리성형외과 제공

쥬얼리성형외과가 다음달 31일까지 정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눈 성형수술과 안면윤곽, 가슴성형 등 대중적이면서도 이미지 개선 효과를 보이는 대표 성형수술에 대한 할인이 이뤄진다.

눈 성형수술에는 더 많은 매듭수와 이중기법으로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완성시키는 쌍꺼풀 매몰 재수술과 울퉁불퉁한 눈 밑 지방을 정리해주는 눈밑지방재배치가 이벤트 항목으로 포함됐다. 쥬얼리성형외과는 대중적이면서도 인기 있는 항목의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내원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쥬얼리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은 "눈 성형수술 외에도 윤곽성형과 가슴성형은 수술 전후 결과가 확실히 드러나는 부위로 여성들이 선호하는 대중적인 수술로 꼽힌다"며 "두 달간 정기 이벤트를 통해 비교적 시간 여유가 있을 때 콤플렉스를 개선하고 이미지 변신에 성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전부터 시행하고 있던 수술실 실명제를 통해 진행된다. 백 원장은 "이벤트 수술은 단순히 저렴한 비용만을 내세우지 않는다"면서 "환자의 안전을 위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와의 협진, 응급처치 시스템, 빠른 회복을 위한 사후관리·케어 시스템, 1대 1 매니저 경과 시스템 등을 갖춰 진행 중"이라고 강조했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