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펄어비스, 검은사막 ‘커세어’ 사전 생성 시 한정 아이템 지급

조세일보 | 조영진 기자 2021.06.23 12:50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사진=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커세어’ 사전 생성 시 한정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23일 연다.

신규 클래스 ‘커세어’ 사전 생성에 참여한 이용자는 커세어 한정 장신구 ‘파도의 꼬리깃 귀걸이’와 유리병 속 범선이 들어있는 가구 장식 ‘유랑선’을 수령할 수 있다.

‘커세어’는 지난 19일 ‘202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서 첫 공개한 23번째 캐릭터로, 오는 29일 PC, 콘솔, 모바일 전 플랫폼에 동시 업데이트된다.

‘세레나카’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커세어’는 로프를 이용한 고유 이동 기술을 바탕으로 자유로운 연계 액션을 선보인다. ‘인어 변신’ 기술로 공격하거나, 물속에서 타 클래스보다 빠르게 헤엄칠 수 있다.

29일 업데이트 예정인 ‘썸머 시즌’의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생성에 참여하면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 벨리아의 보물지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4번째 시즌 서버 ‘썸머 시즌’은 시즌 캐릭터 1개와 기존 서버 캐릭터 1개를 연결해, 전투 기술 경험치를 연계하고 장착 아이템도 공유한다. 새로 도입된 ‘성장 패스’로 시즌 졸업 후에도 캐릭터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