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CJ제일제당 밀키트 ‘쿡킷’ ...론칭 2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조세일보 | 박병우 전문위원 2021.07.01 13:51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14일 까지 ‘오늘의 타임딜’ ‘할인 쿠폰 증정’ ‘기프트 카드 제공’ 등
행사 기간 중 여름 보양철 맞춰 보양식 신메뉴 4종 선봬

조세일보
 
CJ제일제당의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이 모바일 앱(App)과 홈페이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쿡킷 푸드 페스타’를 연다고 최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으로 밀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밀키트를 최대 30% 할인하는 ‘오늘의 타임딜’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에 30여 종의 메뉴 중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양식·한식, 탕·찜·볶음 등 각각 다른 종류의 메뉴들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선착순 할인 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10% 중복 할인, 2000원 중복 할인 등 쿠폰 3종을 지급해 소비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쿡킷’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원권의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2일부터 여름 보양철에 맞춰 보양식 신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는 능이버섯 누룽지닭백숙, 붕장어전골과 구이, 칼칼한 통우럭조림, 남한산성식 닭볶음탕 등 4종이다. ‘푸드 페스타’ 기간인 만큼 20%의 신메뉴 할인 외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실속 있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푸드 페스타’ 외에도 소비자에게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행사를 더욱 다양하게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