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씨스팡 "늘비움, 뷰티 채널 '왓츠인바이백' 라붐편서 소개"

조세일보 | 오정우 기자 2021.08.25 09:00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사진=씨스팡 제공
 
씨스팡이 최근 유튜브 뷰티 채널 '왓츠인마이백'에서 다이어트 제품 '늘비움'이 소개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선 아이돌그룹 라붐의 솔빈과 해인이 출연해 "걸그룹인만큼 365일 살과의 전쟁"이라면서 다이어트 추천 제품으로 늘비움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씨스팡은 "늘비움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차전자피식이섬유가 함유됐으며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특허 받은 프랑스산 오크라복합물, 프랑스산 유기농선인장열매추출물, 프랑스산 아라비아검도 포함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크라 복합물은 양귀비, 클레오파트라가 즐겨먹던 오크라가 함유됐으며 체내 지방을 흡착 후 체외로 배출해 순수지방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인체적용시험에 의해 보고됐다"면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의하면 선인장 열매 추출물의 경우 섭취 후 5일부터 부기(부종)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고됐고 아라비아검도 식이섬유와 장내 유익균 성장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고 말했다.

늘비움은 형태를 만들기 위해 첨가하는 부형제나 맛을 위한 당이나 화학 첨가제 없이 5가지 식물성 원료로 이뤄진 특징을 지녔다. 3㎜ 소환으로 구성됐으며 한 박스당 28포의 개별 포장으로 이뤄졌고 하루 2번 1포씩 식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권장된다.
조세일보
◆…사진=씨스팡 제공
 
·대표전화 : 02-737-7004 ·이메일 : webmaster@joseilbo.com
Copyrightⓒ 2001~2022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