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일보

검색

'시화MTV 보니타가',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조세일보 | 오정우 기자 2021.10.13 13:17

글자 크기조절

글자 크기가 적당하신가요?

조세일보
◆…사진=시화MTV 보니타가
지에이건설이 지난 9월 28일 자사의 복합 스트리트쇼핑몰 '시화MTV 보니타가'가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시화MTV 보니타가는 여러 특화시설과 유럽풍 디자인, 입지 선정 등을 장점으로 인정받아 2021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상업시설'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를 인정받은 기업을 치하하는 상이다.

이 상업시설은 시화MTV 중심 입지에 조성 예정인 지하1층~지상3층 규모의 복합스트리트쇼핑몰로 향후 풍부한 배후수요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는 웨이브파크 앞에 들어선다.

또 현대종합설계건축사사무소가 설계에 참여해 딥다이빙풀, 인피니티풀, 아쿠아스파 등 웨이브파크와 시너지 효과를 이룰 해양레포츠 시설들을 조성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에이건설이 여러 어트랙션들에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스타일의 '테마 스트리트몰' 시공에 나선다.

사업지가 조성되는 시화MTV는 지식기반의 첨단·벤처업종이 들어서는 산업단지와 관광·휴양·레저 등의 상업단지가 결합된 복합산업단지다. 이 단지는 2010년에 계획을 승인받아 개발에 착수했고 지난해 9월 7차 지역 준공까지 마친 상황이다.

시화MTV 관계자는 "첨단 벤처산업단지가 들어서는 것은 물론 레저 부분에서도 특화 단지로 조성되고 있다"며 "지난해 10월 개장한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를 비롯해 해양생태과학관, 해양레저관광거점 등 관광 인프라가 조성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 "시화MTV 내 주거 배후수요 7만여명과 주변 산업단지의 40만여 근로자를 배후수요로 두고 있다"며 "안산 고잔신도시, 송산그린시티, 인천 송도국제도시 등 경기 서남부 인접 지역에서 차량으로 이동 시 30분~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해 대규모 광역 수요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시화MTV 보니타가는 시화호 주변을 따라 조성된 시화나래둘레길과 인접하고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등 기반 시설 공사도 진행 중에 있다"며 "실제 이 구간이 개통되면 시화MTV에서 서울까지 1시간 이내로 이동 가능해 접근성이 향상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주변에 위치한 평택시흥 고속도로 남안산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연계 이용할 수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덧붙였다.

시화MTV 보니타가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서 운영 중이다. 서울 서초구, 인천 연수구, 경기 시흥시 현장홍보관 등 추가 분양홍보관들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대표전화 : 02-737-7004 ·이메일 : webmaster@joseilbo.com
Copyrightⓒ 2001~2021 Joseilbo.com All rights reserved.